세부내용
제 목 | 中南米の消費市場への影響が拡大するZ世代―ブランドとの「エシカル・サステナブル」という価値観の共有が消費行動の規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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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자 | 발행기관 | 三井物産戦略研究 | |
원문면수 | 6 | 주 제 |
기타 > 기타 |
원문파일 | |||
중남미 Z세대는 2030년에는 노동시장에 참여하고 2050년까지 역내 시장의 주요 구매층이 될 전망. Z세대는 ‘윤리적’ ‘지속가능성’을 중요시하며 소비행동을 자신의 이념을 실현하는 수단으로 생각하며 자신과 가치관을 공유할 수 없는 기업의 제품은 구입을 보류하는 경향이 있다는 점에서 기업은 자사의 지속가능 전략을 가시화할 필요가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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