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home > 판로/유통 > 기타

세부내용

트위터 페이스북
내용
제   목 脱「価格競争」を実現する中小企業の「価値創造」とは
저   자 발행기관 信金中金 地域・中小企業研究所
원문면수 web 주   제

판로/유통 > 기타

관련사이트 https://www.scbri.jp/reports/industry/20230523-post-445.html
원문파일

버블 붕괴 이후 ‘잃어버린 30년’을 거치면서 일본에서는 가격은 오르지 않는 것이 당연하다고 하는 인식이 크게 변질되고 있는 가운데, 중소기업의 가격 전략도 근본적인 재검토가 필요하고 ‘가치 창조’의 중요성이 한층 높아짐. 본 자료는 信金中央金庫 地域・中小企業研究所가 중소기업의 '가치창조'에 대해 원재료·에너지 가격 급등으로 초래된 비용상승이나 임금인상에 대응해 나가기 위한 가격전가 문제와의 관련성과 선순환 경영 사이클의 확립이라는 대국적인 측면에서 분석

같은저자의 최근자료
컴퓨터아이콘이미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