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세부내용
제 목 | 脱「価格競争」を実現する中小企業の「価値創造」とは | ||
---|---|---|---|
저 자 | 발행기관 | 信金中金 地域・中小企業研究所 | |
원문면수 | web | 주 제 |
판로/유통 > 기타 |
관련사이트 | https://www.scbri.jp/reports/industry/20230523-post-445.html | ||
원문파일 | |||
버블 붕괴 이후 ‘잃어버린 30년’을 거치면서 일본에서는 가격은 오르지 않는 것이 당연하다고 하는 인식이 크게 변질되고 있는 가운데, 중소기업의 가격 전략도 근본적인 재검토가 필요하고 ‘가치 창조’의 중요성이 한층 높아짐. 본 자료는 信金中央金庫 地域・中小企業研究所가 중소기업의 '가치창조'에 대해 원재료·에너지 가격 급등으로 초래된 비용상승이나 임금인상에 대응해 나가기 위한 가격전가 문제와의 관련성과 선순환 경영 사이클의 확립이라는 대국적인 측면에서 분석 |
|||
같은저자의 최근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