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
세부내용
제 목 | The dual mindset of design-driven entrepreneurship: The case for a pedagogy of making and artefact-centred entrepreneurship education | ||
---|---|---|---|
저 자 | 발행기관 | International Small Business Journal | |
원문면수 | web | 주 제 |
Entrepreneurship > 기업가 |
관련사이트 | https://journals.sagepub.com/doi/10.1177/02662426231160525 | ||
원문파일 | |||
디자인 중심 및 인공물 중심 기업가정신의 원칙을 교육학적 관행으로 더 잘 변환함으로써 이러한 새로운 교육학적 접근법의 구현이 개선될 수 있다고 주장.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디자인 과학으로서의 기업가정신에 대한 최근의 발전, 경제에서 무형의 중요성 증가, 취업 시장 및 학생 고용 가능성에 대한 인공지능(AI)의 도전에 기반한 이론적, 경제적 주장과 함께 entrepreneurship education (EE)에서 만드는 교육학 모델이 제안됨. 이러한 교육학을 성공적으로 채택하기 위한 중요한 요소와 전체 배치를 방해할 수 있는 일반적인 오해가 요약되어 있음. |
|||
같은저자의 최근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