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
세부내용
제 목 | Annual review article: The dual mindset of design-driven entrepreneurship: The case for a pedagogy of making and artefact-centred entrepreneurship education | ||
---|---|---|---|
저 자 | 발행기관 | SAGE journals | |
원문면수 | web | 주 제 |
Entrepreneurship > 기업가 |
관련사이트 | https://journals.sagepub.com/doi/10.1177/02662426231160525 | ||
원문파일 | |||
지난 10년 동안, 디자인 씽킹(Design Thinking), 고객 발견(Customer Discovery) 및 린 스타트업(Lean Start-up)과 같은 새로운 디자인 중심(design-driven) 접근 방식이 기업가정신 교육(EE)에서 인기를 얻었음. 이 논문은 디자인 중심(design-driven) 및 인공물 중심(artifact-centered) 기업가정신의 원칙을 교육학적 관행으로 더 잘 변환함으로써 이러한 새로운 교육학적 접근법의 구현이 개선될 수 있다고 주장.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디자인 과학으로서의 기업가 정신에 대한 최근의 발전, 경제에서 무형의 중요성 증가, 취업 시장 및 학생 고용 가능성에 대한 인공지능(AI)의 도전에 기반한 이론적, 경제적 주장과 함께 EE에서 만드는 교육학 모델이 제안됨. |
|||
같은저자의 최근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