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고침
중소기업 일반
중소기업 일반 > 중소기업 경영환경
일본 중소기업의 ‘새로운 가치창조(NVC)’ 노력
일본의 중간재 회사는 비용절감과 스펙·품질을 추구하며 부가가치를 확보해 왔으나 신흥국의 등장으로 기존의 비즈니스 모델만으로는 부가가치 확보가 어려워지고 있어 새로운 방법이 필요한 상황에 봉착함.
본 보고서는 스펙·품질 추구 및 생산비용 절감에 의존하지 않는 방법으로 부가가치 향상을 실현한 중간재 회사의 사례를 연구하고, 향후 중소 중간재 회사에 요구되는 부가가치 창출 방법을 모색함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