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컨설팅
세부내용
제 목 | 소상공인의 새로운 미래를 생활양식(라이프스타일)과 지역(로컬)상표(브랜드)로 제시하다 | ||
---|---|---|---|
저 자 | 중소벤처기업부 | 발행기관 | 중소벤처기업부 |
원문면수 | 13 | 주 제 |
자영업/소상공인 > 교육/컨설팅 |
관련사이트 | https://mss.go.kr/site/smba/ex/bbs/View.do?cbIdx=86&bcIdx=1041692 | ||
원문파일 | |||
[개요]
□ 중소벤처기업부, ‘기업가형 소상공인 육성방안’ 정책 발표 및 이야기쇼(토크쇼) 개최
o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는 5월 16일(화) 서울 연남장에서 ‘기업가형 소상공인 육성방안’ 정책 발표 및 이야기쇼(토크쇼)를 열고 의·식·주 등 생활분야의 가치를 높이는 기업가형 소상공인에 대한 육성방안을 발표하였다. o 이번 육성방안은 창의 인재 양성, ‘생각(아이디어) 발굴 및 창업 → 사업(비즈니스) 모형(모델) 고도화 및 확장 → 민간금융 연계로 확장(스케일업)’으로 이어지는 성장단계별 육성 및 확장(스케일업) 지원체계 정비 등의 내용으로 우리 곁 소상공인을 생활 속 혁신기업가로 육성하겠다는 비전을 담았다. o 이날 중소벤처기업부는 기업가형 소상공인의 잠재력에 대한 인식제고 등을 위해 ‘라이콘 기업’(LICORN*)의 상표(브랜드)화도 발표하였다. - 라이콘(LICORN = Lifestyle & Local Innovation uniCORN) |
|||
같은저자의 최근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