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컨설팅

home > 자영업/소상공인 > 교육/컨설팅

세부내용

트위터 페이스북
내용
제   목 소상공인의 새로운 미래를 생활양식(라이프스타일)과 지역(로컬)상표(브랜드)로 제시하다
저   자 중소벤처기업부 발행기관 중소벤처기업부
원문면수 13 주   제

자영업/소상공인 > 교육/컨설팅

관련사이트 https://mss.go.kr/site/smba/ex/bbs/View.do?cbIdx=86&bcIdx=1041692
원문파일

 

[개요]

 

 중소벤처기업부, ‘기업가형 소상공인 육성방안정책 발표 및 이야기쇼(토크쇼) 개최

 

o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516() 서울 연남장에서 기업가형 소상공인 육성방안정책 발표 및 이야기쇼(토크쇼)를 열고 의··주 등 생활분야의 가치를 높이는 기업가형 소상공인에 대한 육성방안을 발표하였다.

o 이번 육성방안은 창의 인재 양성, ‘생각(아이디어) 발굴 및 창업 사업(비즈니스) 모형(모델) 고도화 및 확장 민간금융 연계로 확장(스케일업)’으로 이어지는 성장단계별 육성 및 확장(스케일업) 지원체계 정비 등의 내용으로 우리 곁 소상공인을 생활 속 혁신기업가로 육성하겠다는 비전을 담았다.

o 이날 중소벤처기업부는 기업가형 소상공인의 잠재력에 대한 인식제고 등을 위해 라이콘 기업’(LICORN*)의 상표(브랜드)화도 발표하였다.

라이콘(LICORN = Lifestyle & Local Innovation uniCORN)




같은저자의 최근자료
컴퓨터아이콘이미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확인